6개월 전과 대비하여 6.0 마시멜로우 점유율이 28.6 % 로 약 3% 가량 하락했지만, 여전히 가장 높은 OS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앱 개발자는 총 점유율 70% 가량인 API 22, 23, 24 버전을 target 으로 놓고 개발해야 할 듯 싶다. (여담이지만, 4.4 Kitkat 의 경우 알뜰폰등 구형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중/장년층의 비율 때문에 그렇지 않을까 추측해봄) 참조 : 안드로이드 OS 점유율
빌더 패턴을 검색하던중 Okky 에서 아래와 같은 글을 보았다. "Builder Pattern 을 사용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글 내용은, 이렇게, setter 또는 Constructor 를 이용하여 멤버변수를 정의할 수 있는데, 왜 굳이 이렇게 코드를 길게 늘여서 쓰냐는 것이었다. 물로 내 생각도 질문자와 동일했다 (지금도 아직도... 왜 빌더패턴을 굳이 써야 하는지에 대하여 50% 정도만 이해하고 있는듯 하다) 내가 이해한 명확한 해답은 아래 두가지 였다. 1. 가독성 2. 필수값,, 선택값 여부
문제 8초 짜리 MediaPlayer 영상 객체에 OnCompletionListener 를 달아서 영상이 끝난 후 동작을 정의하였다. 이와중에, Skip 버튼을 달아서 seekTo(9000) 함수로 영상을 끝으로 보냈다. (9초)영상이 끝났으나 OnCompletionListener 가 호출되지 않는다. 원인 8초짜리 영상에 8초 이상의 seekTo() 를 호출하면 listener 가 동작하지 않는다.왜 그런지는... 안드로이드 리소스 상의 오류일까..? 해결 영상에 맞는 int 값을 입력해 주거나,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영상이 끝나는 시점을 구하여 입력해 준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259552/how-to-get-length-in-millisecond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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