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첼시는 공격형 미드필더 Bertrand Traore(부르키나-파소)를 4년 6개월의 계약으로 영입하였다.


계약은 지난 10월에 끝냈고, 이번 겨울이적시장을 통해 첼시로 이동하게 되었다.


아래는 트라오레의 인터뷰 : 의역직역오역 남발






C : Chelsea

B : Bertrand



C) Bertrand, 첼시에 온걸 환영해요. 지난 여름에 우리와 잠깐 함께 있었잖아요. 얼마나 좋았어요?

(여름에 첼시 소속으로 아시아 투어를 뛰었다고함. 정식계약하기 전에 뛸수 있나? 아니면 계약이 더 일찍 된걱나?.. 여튼...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전에서 각각1골씩 기록했다고 함)

B) 엄청 행복했어요! 첼시 선수들한테 많은것을 배웠구요, 좋은 경험이었어요. 자신감에 차 있었어요(첼시 선수라는 자부심? 그런거?)

항상 꿈꿔왔던 거에요.. 매 게임마다.

물론 긴장도 했지만, 2~3일 후엔 괜찮더라고요 ㅋ


C) 첫 훈련은 어땠어요?

B) 피치위에선 편안했어요. 피치위에 있을땐 긴장을 별로 안해요.

무리뉴 감독님께서 훈련하는동안 많은 말을 해주셨어요. 

그는 정말 최고의 감독들중 하나인것 같아요. 

무리뉴는 매우 좋은 사람이고, 그와 같이 일한다는건 제가 항상 꿈꿔왔던 거에요.

난 지금 꿈속을 살고있다고 말하고 싶어요. (완전 좋은가봄 ㅋ)


C) 입단 축하 노래를 불렀나요?

B) 네 ㅋㅋ 프랑스노래로 불렀어요 ㅋㅋ


C)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설명해 주세요.

B) 저는 공격형 미드필더구요. 

전형적인 No.10 형 미드필더 역할을 플레이 할수있어요. (테크닉에 자신있다는 뜻인듯)

윙 플레이도 가능하구요. 

슈팅은 엄청 강하게 차는 편이구요, 수비수와 1대1 상황에서 강한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골을 잘 넣을수 있어요!


C)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누구에요?

B)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후안 마타, 메수트 외질, 에당 아자르 예요.

그들은 매우 좋은 선수들이고 저는 항상 그들처럼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첼시에선..아프리카 레전드. 드록바와 에시앙, 지금은 에투가 좋아요.


C) 당신은 아직 엄청 어린데...벌써 국가대표에요...

B) 네, 저는 제 형제 Alain과 국가를 위해서 뛰어요. Alain은 저와 같은 포지션이에요.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제게 소중한 경험이었어요. 저는 큰 경기를 두려워하지 않아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